My wedding_ Outdoor pool wedding party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에서의 여름 웨딩 파티
design.co.kr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데코&푸드        패션&뷰티                    
   
Home > 웨딩&러브 > 드레스와 한복
웨딩&러브


 
Outdoor pool wedding party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에서의 여름 웨딩 파티
기사 공유페이스북트위터
결혼은 신랑 신부에게 있어 꼭 필요한 의식이다. 신랑 신부들이 결혼식과 피로연을 특별하게 하고 싶은 것은 당연한 일. 영원한 추억으로 남기고 싶은 서울신라호텔 야외 수영장에서의 여름 웨딩 파티를 여기에 제안한다. 고급스러운 소재의 르데빠르 웨딩과 명품 웨딩 파티 스타일링의 세인트 누아에서 함께 했다.

1 Endless love
부드러운 새틴 소재 웨딩드레스. 네크라인에 셔링을 주어 귀여우면서 동시에 성숙한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등 라인은 과감하게 드러내면서 트레인에는 러플 장식을 사용. 턱시도는 고급스럽고 시원해 보이는 은색으로 준비했다. 웨딩드레스&턱시도 모두 르데빠르 웨딩. 부케 폴라 프라이크 앳더 신라.
2 Table at the outdoor pool
서울신라호텔의 아웃도어 풀 뒤로는 1만여 평의 공원이 자리해 그야말로 프라이빗한 연회를 열 수 있다. 블랙 컬러와 화이트 컬러가 어우러진 테이블 세팅은 세인트 누아. 플라워 센터피스는 폴라 프라이크 앳더 신라.
3 Stationery 파티를 위한 스테이셔너리는 베이지 컬러 바탕에 배의 닻 모양의 모티브를 사용해 디자인한다. 손님을 위한 자리 배정 카드. 세인트 누아.
4 Favors 손으로 만든 천연 비누를 베이지 컬러의 핸드메이드 포장지에 담아 하객을 위해 선물로 준비한다. 세인트 누아에서는 다양한 형식의 선물을 제안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수량으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5 Table full setting
심플한 블랙 컬러 테이블보, 그리고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아마릴리스 꽃으로 완성한 센터피스가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이다. 세인트 누아. 센터피스 스타일링 폴라 프라이크 앳더 신라.


1 Happy moment 웨딩드레스는 상체에 프레스 주름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살리며, 찰랑거리는 실크 스커트로 깔끔한 실루엣을 보여준다. 크림 컬러 허리 밴드가 시선을 모으기도. 화동 드레스 역시 크림 컬러 허리 밴드로 신부와 세트를 이루며, 신랑도 크림 컬러 나비 넥타이를 맸다. 웨딩드레스&턱시도&화동 드레스 르데빠르 웨딩.
2 Bride&bridegroom&flower girl 화동 부케와 신부 헤어 장식으로 스위트 설탄 을 사용했다.
3 Seoul shilla hotel outdoor pool 서울신라호텔에서는 여름을 맞아 고급스러운 야외 풀에서의 웨딩 파티를 제안한다.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하우스 웨딩을 야외 풀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 남산의 자연미와 도시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아웃도어 풀에서 폴라 프라이크 앳더 신라의 플라워와 연회팀의 데커레이션과 음식으로 잊지 못할 파티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4 Wedding cake 화이트 생크림과 설탕 파우더를 사용한 웨딩 케이크. 플라워로 장식한 3단 웨딩 케이크는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세인트 누아에서 제작했다.
5 Chairback 스위트 설탄 플라워로 의자 장식을 했다.


1 My lady 깊게 파인 V네크라인이 시크한 느낌을 주는 하이 웨이스트 스타일로 청순하면서도 앳된 분위기마저 풍기는 웨딩드레스. 목걸이 HEESYO.
2 Bridegroom 실버 컬러의 턱시도를 입은 신랑. 아마릴리스로 부토니아를 만들었다.
3 Green tea 아웃도어 풀의 테이블에 어울리는 글래스 찻잔에 맑고 시원한 그린 티를 담아 마신다.
4 Table flower&seating card 시험관에 꽃을 꽂아 플라워 장식을 만들었으며, 닻 모양의 모티브로 제작한 자리 배정 카드가 시선을 모은다.
5 Empire style wedding dress 부드러운 시폰 소재의 드레이프가 여성스러운 엠파이어 라인의 웨딩드레스. 야외 예식, 하우스 웨딩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르데빠르 웨딩. 


(왼쪽) Pure Bouquet 화이트 컬러의 아마릴리스만을 사용하여 손에 잡기 쉽도록 부케를 만들었다. 부케 스타일링 세인트 누아. 플라워 제공 폴라 프라이크 앳더 신라. 웨딩드레스 르데빠르 웨딩. 귀고리 HEE SYO.

(오른쪽) Flower girl&bride 망 소재로 귀여운 화동 드레스를 만들었다. 신부는 로 하이 네크라인의 새틴 실크 소재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상체에 표현된 사선 주름이 볼륨감을 살리면서 돋보이는 보디라인을 보여준다. 과감하게 드러낸 등 라인은 늘씬한 뒷모습을 연출한다.


 
마이웨딩 (2007년 7월호) ⓒ Desig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페이스북트위터 http://goo.gl/PYl4h 프린트스크랩목록

 


시부모님 예단, 취향을 고려하라
Elegant Woman
Flower Styling Proposal
Beautiful Deviation
Singin' In The Rain
월간 디자인
DDB
행복이 가득한 집
마이웨딩
맘&앙팡
럭셔리
맨즈헬스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서울디자인페스티벌